안녕하세요

 

이전에 올렸던 "나는 개가 되었다3"의 힌트들을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분류 전체보기] -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전 모든 힌트 설명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전 모든 힌트 설명

안녕하세요 "나는 개가 되었다" 시리즈 중 3탄이 나왔습니다. "나는 개가되었다3" 공략 작성에 앞서 게임에서 제공해주는 힌트를 먼저 간략히 작성해놓고 시작하겠습니다. ※ 공략이나 힌트는 재

pmgreviewer.tistory.com

 

 

 

 

 

 

 

 

 

 

추가로 앞서 진행했던 첫번째 엔딩을 이어서 하기 때문에

 

첫번째 엔딩에서 진행했던 과정을 건너띄고 진행하겠습니다.

 

-> 첫번째 엔딩 포스팅에서 어느정도 따라하신 후 다시 오시면 됩니다.

[모바일게임/퍼즐] -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 첫번째 엔딩 (잘못된 선택)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 첫번째 엔딩 (잘못된 선택)

안녕하세요 이전에 올렸던 "나는 개가 되었다3"의 힌트들을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분류 전체보기] -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전 모든 힌트 설명 바로 게임 시작하며 첫번째 엔�

pmgreviewer.tistory.com

 

 

 

 

 


샘에게 가서 사다리를 주게 되면 개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 환풍구 덮개를 떼낼 방법을 찾아달라고 하죠

 

 

 

 

 

 

 

그리고 이 개껌을 아서에게 가져다주면

 

구리열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구리열쇠로 냉장고 밑에 있는 자물쇠를 열어주고

 

얼음을 획득해줍니다.

 

 

 

 

 

 

 

 

 

 

 

 

그리고 이 얼음을 인덕션 위에 올려 십자드라이버를 획득합니다.

 

 

 

 

 

 

 

 

이 십자드라이버를 다시 샘에게 가져다주면 

 

탈출할거라면서 올라갔다가 어두워서 다시 나오면서

 

버튼을 주게 됩니다.

 

 

 

 

 

 

 

 

 

 

 

 

 

그리고 이 버튼을 캐서린이 자고있는 방 아래쪽에 있는

 

게임기의 왼쪽 버튼에 넣어준 후

 

게임을 실행해줍니다.

 

 

 

 

 

 

 

 

 

 

 

왼쪽 버튼은 공격이고

 

오른쪽 버튼은 점프입니다.

 

짧게 누르면 짧게 점프하고 

 

길게 누르면 길게 점프가 가능합니다.

 

 

 

 

 

 

끝까지 가주시면 노란색 액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첫번째 엔딩과 다르게


빨간색과 노란색 액체를 넣어 "주황색 약 주사기"를 획득합니다.

 

 

 

 

 

 

 

 

 

 

 

 

그 후 캐서린에게 약을 투여해주시면

 

첫번째 엔딩에서 죽은것과는 달리

 

피곤해서 다시 잠이들게 됩니다.

 

 

 

 

 

 

 

 

 

 

 

그리고 "L"이 누군가와 화를 내면서 대화를 합니다.

 

그 누군가는 게임상에 존재하는 어떤 강아지겠죠?

 

 

 

 

 

 

 

 

 

 

 

그리고 톰에게 대화를 걸면 이야기를 하고있는 중 맥스가 들어오게 됩니다.

 

자주 여기저기 드나든다고 언급하네요

 

그리고 맥스에게 가면 사건현장에서 목걸이를 주었다고 하며

 

피묻은 하트 목걸이를 건네줍니다.

 

 

 

 

 

 

 

 

그리고 이걸 아서에게 줍니다.

 

 

 

 

 

 

 

 

 

 

 

 

그리고 로사에게 말을 걸면 해열제를 구했다며 

 

제밥 똑똑하다고 널 위해 준비한 물건이 있다고 합니다.

 

 

 

빨간 동그라미가 쳐진 "이상한 선글라스"를 구매합니다.

 

 

 

 

 

 

 

 

그리고 선글라스를 착용하게되면 기본적으로 보라색 바탕으로 되며

 

 

 

 

 

 

 

 

 

 

이처럼 보이지 않던 특정 글자나 문양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두번째 엔딩이 아닌 세번쨰 엔딩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따라가서 이어서 진행해주세요.

 

[모바일게임/퍼즐] -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 세번째 엔딩 (의외의 변수)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 세번째 엔딩 (의외의 변수)

안녕하세요 이전에 올렸던 "나는 개가 되었다3"의 힌트들을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모바일게임/퍼즐] -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전 모든 힌트 설명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전

pmgreviewer.tistory.com

 

 

 

 

 

 

 

 

 

 

 

이어서 두번째 공략을 진행하겠습니다.

 

 

 

 

 

 

 

 

 

 

 

 

 

 

그리고 맥스에게 가면 갑자기 퀴즈를 냅니다.

 

범인은 "맥스"입니다.

 

퀴즈를 맞추면 "USB 메모리 스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USB 메모리 스틱을 노트북 옆에 있던 

 

USB 허브에 사용해주세요

 

 

 

 

 

 

 

 

 

그러면 기존에 없던 "잠금 해제"가 생기게 되고

 

여기서 잠금 해제 패턴을 똑같이 그려주면 됩니다.

 

* 잠금 해제 패턴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선글라스를 장착한 후 보시면 잘 보입니다.

 

 

 

 

 

 

 

 

 

 

 

 

 

노트묵 뒤의 숨겨진 공간이 보이게 되며 

 

사진이 보입니다.

 

해당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피묻은 하트 목걸이가 주인공 릴리에게 착용되있고 

 

어디선가 나타난 맥스가 갑자기 범인이라고 몰아가게 됩니다.

 

 

 

 

 

 

 

 

 

 

 

그리고 장면이 바뀌며

 

아서가 범인의 정체를 밝혀냈다고 하면서 

 

릴리가 범인으로 몰리게 됩니다.

 

 

 

 

 

 

 

 

 

 

 

 

그로인해 주인공은 철창에 갇히게 되며

 

"L"이 주인공에게 다가와 주사기를 놓으며 

 

두번째 엔딩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