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전에 올렸던 "나는 개가 되었다3"의 힌트들을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모바일게임/퍼즐] -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전 모든 힌트 설명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전 모든 힌트 설명

안녕하세요 "나는 개가 되었다" 시리즈 중 3탄이 나왔습니다. "나는 개가되었다3" 공략 작성에 앞서 게임에서 제공해주는 힌트를 먼저 간략히 작성해놓고 시작하겠습니다. ※ 공략이나 힌트는 재

pmgreviewer.tistory.com

 

 

 

 

 

 

 

추가로 앞서 진행했던 세번째 엔딩을 이어서 하기 때문에

 

세번째 엔딩에서 진행했던 과정을 건너띄고 진행하겠습니다.

 

-> 세번째 엔딩 포스팅에서 어느정도 따라하신 후 다시 오시면 됩니다.

 

[모바일게임/퍼즐] -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 세번째 엔딩 (의외의 변수)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 세번째 엔딩 (의외의 변수)

안녕하세요 이전에 올렸던 "나는 개가 되었다3"의 힌트들을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모바일게임/퍼즐] -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전 모든 힌트 설명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전

pmgreviewer.tistory.com

 

 

 

 

 

 

세번째 엔딩 중 일부분을 이어서 진행하겠습니다.

 

우선 맥스가 낸시를 구출해달라는 부탁을 들어주어야 합니다 ! 

 

 

 

 

 

 

 

 

 

 

 

 

 

 

 

 

환풍구 중 해당 위치에 있는 금간 벽에 들어간 후 

 

 

 

 

 

 

 

 

 


그 후 " 달려 ! "라는 발판이 있는

 

  빨 - 주 - 노 - 초 - 파 - 남 - 보 순서로 계단을 밟게 되면 

끝에 도달 할 수 있고

해당 밸브를 돌리면

"어디선가 물소리가 들린 것 같은데?"라는 말을 합니다.

 

여기서 팁을 드리자면

 

빨간색이 되었을때 바로 쭈욱 달리시면 한번에 도달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세번째 공략과 다른것이 있는데,

 

왔던길을  되돌아가서 보 - 남 - 파 - 초 - 노 - 주 - 빨 순서로 계단을 밟게 되면 

 

파란색 밸브가 빨간색으로 바뀌게 되면서

 

계단도 고정되어 쉽게 건널수 있게 됩니다.

 

 

 

 

 

 

 

 

 

 

그 후 릴리가 갇혀있던 철창 오른쪽에 길이 하나 더 생기게 되는데

 

그곳에는 맥스가 갇혀있습니다.

 

그를 위해 사다리를 내려주고 구출해주세요

 

 

 

 

 

 

 

 

 

사다리를 내려 맥스를 구출하게 되고

 

다른 강아지들 때문에 쉽게 나갈 방법을 찾습니다.

 

 

 

 

 

 

 

 

 

 

 

 

좌측 하단의 리모콘 스킬을 사용해서

 

개밥 타임을 사용하고

 

이를 틈타 맥스를 이동시켜줍니다.

 

 

 

 

 

 

 

 

 

 

 

맥스는 덕분에 빠져나왔다며 고마움을 표시하고

 

낸시를 구하기 위한 계획을 세웁니다.

 

욕실에 있는 샤워기로 "L"과 대화를 할 수 있는데

 

대화하기 전 암호는

 

"개는 야옹, 고양이는 멍멍" 이라고 알려줍니다.

 

 

 

 

 

 

 

 

 

해당 암호를 선택해주면 

 

"L"은 맥스를 까면서 대화를 이어갑니다.

 

 

 

 

 

 

 

 

 

그리고 "L"을 낚으면서 

 

낸시를 구하기 위해 

 

캐서린은 죽었으며 지금 캐서린이 있는곳으로 오라고 하고

 

"L"은 죽은 캐서린을 보기위해 

 

낸시를 데리고 이동합니다.

 

 

 

 

 

 

 

 

 

 

 

그리고 맥스와 주인공은 "L"을 덮치기 위해 

 

함정을 파게 되며

 

"L"은 캐서린이 없는걸 알게됩니다.

 

 

 

 

 

 

 

 

 

 

"L"은 도망치게 되고 

 

맥스는 낸시를 구출하게 됩니다.

 

 

 

 

 

 

 

 

 

그 뒤의 스토리는 세번째 공략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여기서 네번째 엔딩이 아닌 다섯번째 엔딩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따라가서 이어서 진행해주세요.

 

[모바일게임/퍼즐] -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 다섯번째 엔딩 (또 다른 시작)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 다섯번째 엔딩 (또 다른 시작)

안녕하세요 이전에 올렸던 "나는 개가 되었다3"의 힌트들을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모바일게임/퍼즐] -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전 모든 힌트 설명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전

pmgreviewer.tistory.com

 

 

 

 

 

 

 

 

 

 

 

 

 

 

 

 

 

이어서 네번째 엔딩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로 떨어진 후 맥스가 갇혀있던 오른쪽 철창으로 가면

이처럼 물이 가득 찬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빨래 바구니를 물에 넣어 이렇게 이동한 후 

5번 전력장치를 작동시켜 줍니다.

그리고 왕관을 획득해줍니다.

 

 

 

 

 

 

 

 

 

 

 


그리고 사진을 발견하고 잡혀가서 진행하지 못했던

3번 전력장치를 작동시켜 

마술모자를 획득해주세요.



 

 

 

 

 

 



그러면 마지막 석상인 여자 석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석상들에게 특정 물건을 얹혀준 후

특정 위치를 바라보게 하면 되는데

앞서 확인했던 힌트들을 나열해보자면



캐서린 방의 벽장 - 왕을 사랑한 여인은 그를 하염없이 바라보네

낸시가 갇혀있던 철창 - 마술사를 피해 달아나는 저주받은 왕자

3번 전력장치 - 남자는 사과를 향해 활시위를 당기고

4번 전력장치 - 아이는 개구리를 찾아 집을 나서네



 

 

 

 

 

 

 

 

 


이와 같이 배치를 해주시면

비밀의 방이 열리게 되며

 

 

 

 

 

 

 

 

 

 

 

 

 

 

 


그곳에는 "L"이 있습니다.

알고보니 "L"은 강아지 릴리였고 

릴리는 자신의 엄마를 안락사시킨 캐서린과 주인공에게 복수를 생각하던 중

인간과의 키스가 "개가 인간이 될 수 있는 방법"임을 알게 되고

주인공이 잠을 자는 틈을 타 키스를 하여 사람이 되고

주인공은 강아지 릴리가 된것입니다.


 

 

 

 

 

 

 

 


그리고 주인공은 사람인 릴리에게 키스를 하게되고

주인공과 릴리는 몸이 바뀐 채 쓰러지게 됩니다.

 

 

 

 

 

 

 

 

 

쓰러졌던 주인공은 사람이 되어 깨어나게 됩니다.

 

 

 

 

 

 

 

 

 

 

 

그리고 "L"은 다시 강아지 릴리가 되어버립니다.

 

 

 

 

 

 

 

 

 

그리고 도망치는 릴리와 그를 잡으러가는 주인공

 

 

 

 

 

 

깨어난 캐서린과 그녀를 증오하는 릴리를 직접 없애버리려고 합니다.

 

 

 

 

 

 

 

그런 릴리가 왜 그러는지 의문만 생기는 캐서린과

 

릴리는 그녀에게 공격성을 보입니다.

 

 

 

 

 

 

 

이때 맥스가 나타나 릴리를 막아서며 

 

둘의 싸움이 일어나게 되고 

 

낸시가 들어와 릴리가 캐서린을 죽이려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안녕이라는 말과 함께

 

 

 

 

 

 

 

 

 

맥스는 무지개 다리를 건너게 되고

 

맥스를 이렇게까지 철창에 가둘 필요가 있냐는 캐서린의 말에

 

주인공은 이렇게 하지 않으면 누군가를 공격할것이라는 말을 합니다.

 

 

 

 

 

 

자신을 공격한게 릴리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주인공은 그간 하지 못했던 많은 일들이 있었다고 말해주며 해피엔딩인척 합니다(?).

 

 

 

 

 

 

 

 

그리고 끝까지 엄마의 복수를 포기하지 않는 릴리

 

 

 

 

 

 

 

 

 

새까만 강아지가 릴리의 목소리를 듣고 반응을 하더니

 

릴리가 갇혀있는것을 보고는 화를 냅니다.

 

 

 

 

 

 

 

 

그리고 그 새까만 강아지는

 

릴리에게 사다리를 내려주게 되고

 

이를 발견한 릴리는 다시한번 복수를 다짐하고

 

완벽한 복수 시나리오를 세우며 

 

네번째 엔딩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