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전에 올렸던 "나는 개가 되었다3"의 힌트들을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모바일게임/퍼즐] -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전 모든 힌트 설명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전 모든 힌트 설명

안녕하세요 "나는 개가 되었다" 시리즈 중 3탄이 나왔습니다. "나는 개가되었다3" 공략 작성에 앞서 게임에서 제공해주는 힌트를 먼저 간략히 작성해놓고 시작하겠습니다. ※ 공략이나 힌트는 재

pmgreviewer.tistory.com

 

 

 

 

 

 

추가로 앞서 진행했던 두번째 엔딩을 이어서 하기 때문에

 

두번째 엔딩에서 진행했던 과정을 건너띄고 진행하겠습니다.

 

-> 두번째 엔딩 포스팅에서 어느정도 따라하신 후 다시 오시면 됩니다.

 

[모바일게임/퍼즐] -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 두번째 엔딩 (L의 복수)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 두번째 엔딩 (L의 복수)

안녕하세요 이전에 올렸던 "나는 개가 되었다3"의 힌트들을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분류 전체보기] -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전 모든 힌트 설명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전 모

pmgreviewer.tistory.com

 

 

 

 

 

 

 

 

 

 

 

두번째 엔딩 중 일부분을 이어서 진행하겠습니다.

 

 

캐서린이 잠든 방 밑의 게임기 앞으로 오게되면 

 

기존에 없던 문구가 보입니다.

 

"그곳에 빛이 있다"

 

게임을 실행해줍니다.

 

 

 

 

 

 

 

 

 

계속 진행하다보면 노란색 액체가 있는 위치에 원래 없던 길이 하나 생깁니다.

 

보라색 손가락을 따라 계속 진행해 나가면 

 

끝에 빨간 동그라미가 쳐진것처럼 "전기랜턴"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통해 얻은

전기 랜턴을 샘에게 건네줍니다.

 

 

 

 

 

 

 





멍청한 샘이 배떠리가 없다고 다시 오는데 

들고있던 배떠리를 건네주게 되면 샘은 환풍구로 사라지게 됩니다.



 

 

 

 

 

 

 

 

 


그리고 사진을 보면 두번째 엔딩에서 봤던것처럼

맥스가 달려오게 되고 주인공은 철창에 갇히게 됩니다.


 

 

 

 

 

 

 



그때 사다리가 내려오고 올라가게 되면

샘이 구해준 걸 알 수 있습니다.

샘과 이야기가 다 끝난 후 

 

 

 

 

 

 

 

 

 

 

 

 

 

 


1번 통로로 가게 되면

 

 

 

 

 

 

 

 


"아이는 개구리를 찾아 집을 나서네" 라는 글귀와

4번 전력장치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생일모자를 획득해 주세요


 

 

 

 

 

 

 

 

 

 


그리고 2번이 화장실의 윗부분인데

이쪽으로 이동하면 맥스가 누군가와 통화하는걸 볼 수 있습니다.

 

 

 

 

 

 

 

 

 

 

 


아마 "L"이라고 추측이 됩니다.

범인이 맥스였다는것을 알고 이 내용들을 녹음한 후 

 

 

 

 

 

 

 

 

 

 

 


3번 출구로 나가서

 

 

 

 

 

 

 

 

 

 

맥스가 캐서린을 해치려고 했기에 캐서린이 있던 방으로 갑니다.

 

 

 

 

 

 





맥스는 릴리가 나타났다며 다른 강아지들에게 알렸지만

릴리는 녹음한 내용을 들려주며 맥스가 범인임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맥스는 릴리가 그랬던 것처럼 철창에 갇히게 됩니다.


 

 

 

 

 

 

 

 

 

 


그리고 4번 전력장치를 가동하였기에 아이 석상이 생겼습니다.


 

 

 

 

 

 

 


아서는 자신의 추리가 실패해서 낙담하여 말을 일절 하지 않습니다 ..

샘에게 가면 환풍구에 누군가가 있는것 같다고 하며

벽이 움직였다고 합니다.

톰은 맥스가 범인인걸 믿을수 없다며 주인공에게 미안하다 사과합니다.

 

 

 

 

 

 

 

 

 

 


로사도 미안하다하며 새로 들어온 물품인 "망치"를 판매합니다.

 

당연히 구입해줍니다.

 

 

 

 

 

 

 

 

 



그리고 캐서린의 방에 들어가면 녹슨 열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열쇠는 맥스가 자주 갔었던 욕실 열쇠이며

안에 있던 빨래 바구니를 챙겨줍니다.

 

 

 

 

 

 



맥스에게 가서 말을 걸면 

"L"은 너(주인공)와 캐서린을 증오하고 있으며

자신 또한 자신의 여자친구인 낸시를 지키기 위해 어쩔수 없이 

캐서린을 죽이려고 했었다고 하며 

낸시를 구출해달라고 합니다.

 

 

 

 

 

 

 

 

 




* 만약 네번째 공략을 진행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그의 부탁을 들어주세요 !

 

 

 

저희는 그의 부탁을 거절합니다.

그리고 샘의 위쪽에 있는 환풍구로 다시 들어갑니다.

 

 

 

 

 

 

 

 

 

 



그 후 빨간 동그라미가 쳐진 위치에 가시면 이런 금간 벽을 볼 수 있는데

 

 

 

 

 

 

 

 

 

 


망치로 부숴줍니다.

 

 

 

 

 

 

 

 

 


그 후 " 달려 ! "라는 발판이 있는

 

  빨 - 주 - 노 - 초 - 파 - 남 - 보 순서로 계단을 밟게 되면 

끝에 도달 할 수 있고

해당 밸브를 돌리면

"어디선가 물소리가 들린 것 같은데?"라는 말을 합니다.

 

여기서 팁을 드리자면

 

빨간색이 되었을때 바로 쭈욱 달리시면 한번에 도달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세번째 엔딩이 아닌 네번째, 다섯번째 엔딩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따라가서 이어서 진행해주세요.

 

[모바일게임/퍼즐] -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 네번째 엔딩 (끝나지 않은 위험)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 네번째 엔딩 (끝나지 않은 위험)

안녕하세요 이전에 올렸던 "나는 개가 되었다3"의 힌트들을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모바일게임/퍼즐] -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전 모든 힌트 설명 나는 개가 되었다3 | 공략 전

pmgreviewer.tistory.com

 

 

 

 

 

 

 

 

 

이어서 세번째 공략을 진행하겠습니다. 

 

아래로 떨어진 후 맥스가 갇혀있던 오른쪽 철창으로 가면

이처럼 물이 가득 찬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빨래 바구니를 물에 넣어 이렇게 이동한 후 

5번 전력장치를 작동시켜 줍니다.

그리고 왕관을 획득해줍니다.

 

 

 

 

 

 




그리고 석상이 있는 위치로 가면 개구리 석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발견하고 잡혀가서 진행하지 못했던

3번 전력장치를 작동시켜 

마술모자를 획득해주세요.



 

 

 

 

 

 



그러면 마지막 석상인 여자 석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석상들에게 특정 물건을 얹혀준 후

특정 위치를 바라보게 하면 되는데

앞서 확인했던 힌트들을 나열해보자면



캐서린 방의 벽장 - 왕을 사랑한 여인은 그를 하염없이 바라보네

낸시가 갇혀있던 철창 - 마술사를 피해 달아나는 저주받은 왕자

3번 전력장치 - 남자는 사과를 향해 활시위를 당기고

4번 전력장치 - 아이는 개구리를 찾아 집을 나서네



 

 

 

 

 

 

 

 

 


이와 같이 배치를 해주시면

비밀의 방이 열리게 되며

 

 

 

 

 

 

 

 

 

 

 

 

 

 

 


그곳에는 "L"이 있습니다.

알고보니 "L"은 강아지 릴리였고 

릴리는 자신의 엄마를 안락사시킨 캐서린과 주인공에게 복수를 생각하던 중

인간과의 키스가 "개가 인간이 될 수 있는 방법"임을 알게 되고

주인공이 잠을 자는 틈을 타 키스를 하여 사람이 되고

주인공은 강아지 릴리가 된것입니다.


 

 

 

 

 

 

 

 


그리고 주인공은 사람인 릴리에게 키스를 하게되고

주인공과 릴리는 몸이 바뀐 채 쓰러지게 됩니다.

 

 

 

 

 

 

 

 


그리고 이를 지켜보던 맥의 여자친구 낸시는 

갑자기 쓰러진 둘에 의아해 하다가

다시는 자신을 괴롭히지 못하도록 그들에게 다가가며

세번째 엔딩이 됩니다.



+ Recent posts